티스토리 뷰

개복숭아 효소 용 야생 돌복숭아 가격과 파는곳

 

 

뇌륭대라면 그의 우상 개복숭아 효소 이었다. 아무리 낙성혼의 그의 마음을 끌고 있었어도 뇌륭대를 잡으러 왔 다는 말에는 무서운 분노가 치민 것이었다. 이때였다. "잠깐....." 개복숭아 효소 문득 천막 밖에서 귀에 익은 창노한 음성이들렸다. 이어 천막의 장막을 헤치고 한 명의 노인이 들어왔다. 뇌륭대였다. "아니.... 몸도 불편하실 개복숭아 효소 텐데 어찌...?" 야율종대는 깜짝 놀라 다가 돌복숭아효소 가며 부축했다. 뇌륭대는 힐끗 낙성혼을 바라보았다. 낙성혼은 그가 들어온 순 돌복숭아효소 간 두 눈에서 빛이 번쩍 일고 있었다. "너는 잠시 물러가 있거라. 내 저자와 할 이야기가 있다." "하... 하지만...." "물러가 있으라고 하지 않았느냐?" 뇌륭대가 언성을 높이는 바람 돌복숭아효소 에 야율종대는 할 수 없이 밖으로 나갔다. 뇌륭대의 안위가 걱정되었으나 낙성혼또한 지금 상태로서는 닭 잡을 힘도 없었던 것이다. 뇌륭대는 돌복숭아효소 호피의자에 앉으며 맞은 편 의 의자를 가르켰다. "불편할테니 자리에 앉게." 낙성혼은 아무 말 없이 자리에 앉았다. "날 잡으러 왔다구?" 뇌륭대의 음성은 기이하게 정감이 있었다. 반가운 것일까? 따지고 보면 그와 낙개복숭아가격 성혼은 자의든 타의든 간에 한 장소에서 일 년 가까이 지냈던 것이다. 만일 서로의 입장이 틀리지 않았다 개복숭아가격 면 그들은 아주 좋은 친구가 되었을지도 모른다. "자네가 날 데리고 갈 수 있다고 믿는가?" 낙성혼은 무뚝뚝하게 답한다. 개복숭아가격 "상관없소. 나는 대명의 군인으로서 최선을다할 뿐이니까." 뇌륭대의 눈에 이채가 빛났다. 그는 비로소 청년을 자세를 바라보았다. 이제까지 청년의 얼굴을 자세히 뜯어볼 기회 돌복숭아가격 가 없었던 것이다. 그는 자신의 가믓에 어떤 감상이 흐르는 것을 느꼈다. 젊은 시절... 돌복숭아가격 나도 너처럼 국가에 충성하던 시절이 있었고... 그 충성심은 나 자신의 목보다 수중히 여기던 시절이 있었지. 문득 뇌륭대는 입을 열어 부 돌복숭아가격 드러운 음성으로 말했다. "내가 알기로 자네는 대명의 군인이 아닌 대역죄인 일텐데...?" 그러나 낙성혼은 여전히 무뚝뚝하게 답한다. "대역죄인도 군인은 군인이오." 개복숭아파는곳 그 말에 뇌륭대의 입가에 기이한 미소가 번졌다. "자네가 대명의 군인이듯 나도 원의 장수일세. 개복숭아파는곳 그러니 자네가 날 체포해 가고 싶듯이 나역시 자네를 따라 돌아갈 수 없네." 낙성혼은 잠시 침묵하더니 중얼거렸다. 개복숭아파는곳 "이해하오." 뇌륭대는 고개를 끄덕였다. 돌복숭아파는곳 "그럼 돌아가게." 허나 낙성혼은 고개를 저었다. 돌복숭아파는곳 뇌륭대의 안색이 변했다. "자네가 날 굳이 데려가려 한다면 나는 자네를 개복숭아파는곳 죽일 수 밖에 없 네. 내 말뜻을 알겠나?" 허나 낙성혼의 신념은 너무나 확고한 것이었다. "각자의 임무에 충실하면 그것으로 충분한 것이오. 그러니 당신 의 뜻대로 한다고 해도 나는 결코 당신을 원망하지 않겠소." "......!" 뇌륭대는 상념에 빠졌다. 그는 시간이 흐를 수록 낙혼성에 대해 경이로울 뿐이었다. 그는 내심 장탄식하고 있었다. '아아! 저런 장수가 원에 서너명만 있더라도 지금처럼 비참하게 되지 않았을 것을... 어찌하여 대원에는 그런 행운이 따르지 않 는단 말인가?' 문득 뇌륭대는 밖을 향해 외쳤다. "누구 없느냐?" "부르셨습니까?" 기달고 있던 야율종대가 성큼 들어왔다. 허나 그가 기대한 것과는 달리 뇌륭대의 명령은 뜻밖의 것이었 다. "저자의 상처를 치료해 주어라." "넷?" #1471 김인 (embzia ) 루(淚)... 上卷 5장 01/27 01:44 486 line ============================================================ 淚 ============================================================ 저자: 검궁인 타자: 김 준 上卷 5장 血淚.....(5) 눈동자. 이제는 한쌍 밖에 남지않은 눈동자. 조금전에 그의 부하이던 또하나의 눈동자는 영원히 눈을 감았다. 다시는 세상을 볼 수 없게 된 것이다. 끝없이 푸른 창천도, 다시 한번 날아들지도 모를 비둘기도... 영영 볼 수 없게 되어 버린 것이다. 한쌍 밖에 남지 않은 눈동자는 벌판 한가운데 홀로 서 있다. 그러나... 그 홀로 서 있는 것은 아니다. 까아마득한 벌판의 능선을 따라 수천명의 병사들이 그를 포위하 고 있었다. 병사들은 창을 들고 서서히 포위망을 좁혀들고 있는 것윰였다. 병사들은 대명의 군사, 자신도 역시 대명의 군사. 그러니 싸워야 할 것인지, 아니면 항복을 해야 할 것인지 그는 아직도 판단을 내리지 못한 것이다. 그러나 어쨌든 결정을 지어야 했다. 이제 지척지간으로 병사들이 일제히 창을 겨눈채 그에게 좁혀든 것이다.만일 더이상의 접근을 허용한다면 그는 항거 한번 해보지 못하고 창에 산적처럼 꿰인 채 죽고 말 것이다. 츄릿! 그는 검을 뽑았다. 그것은 그가 처음 황궁을 나설 때 황제가 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