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산 맥주효모 다이어트(탈모)에 효과적!

 

 

 

부러울 것이 없는 인물이었지요 국산 맥주효모 . 그에게는 천하를 몽땅 살 수 있는 황금이 있었고 원하 는 것은 모든 것을 얻을 수가 있었어요. 설사 황제라 해도 그의 부와 영화를 따를 수가 없었으니까요." "......." "허나 그에게 없 국산 맥주효모 는 것이 단 한 가지 있었어요. 그것은 바로 자신의 재산을 물려줄 자식 이 없다는 거예요." 초초의 말은 계속 이어졌다. 사실 전설적인 부호 진자방에 대한 그녀의 얘기는 그리 비밀이랄 것도 없었

 

다. 그 정도 는 알만한 사람은 알 수 있는 사실이었다. "물론 진자방은 수많은 애첩이 있었어요. 특히 그는 여색(女色)에 독특한 취미를 가지 고 있어 당시... 삼천 명의 미녀들을 거느리고 있었으니까요." 천우는 국산 맥주효모탈모  혀를 내둘렀다. "정말 대단한 인물이군." "호호... 그러나 그는 그녀들에게서도 자신의 후사를 보지 못했어요. 원인은 그에게 있 었죠. 그는 자식을 낳지 못하는 몸이었던 거예요." "그럼 불구였단 말이냐?" "호호... 바로 그래요. 그는 어릴 적부터 환관(宦官)으로 선택되어 거세 당했던 것이에 요." "아!" 천우는 그 같은 비사에 자신도 모르게 탄 맥주효모 탈모  성을 발했다. "실상 진자방이 삼천 명의 미부를 애첩으로 거느린 것은 일종의 허세였죠. 그는 자신의 약점과 한을 그런 식으로 보상 받으려 했던 거예요. 사실상 그는 삼천 미부들을 거느리 고 온갖 학대와 고약한 취미를 즐겼어요." "......." "결국 그는 황음해져 나중에는 반 미치광이가 되어 버렸어요. 여인들은 그의 학대와 괴 벽에 견디다  맥주효모 탈모  못해 자살하거나 도망치거나 했지요. 그러나 단 한 명의 여인도 도망에 성 공하지는 못했어요. 붙잡히면 진자방은 여인의 가죽을 벗겼어요." 천우는 눈썹을 찌푸렸다. "잔인한 인물이군." 초초는 고개를 끄덕였다. "확실

 

히 그랬어요. 하나 진자방에게는 정말 좋은 취미가 있었어요." "취미?" "그래요. 그는 재주를 사랑했어요. 재주있는 여인을 총애했죠. 그래서 자신의 측근에 재주가 비상한 여인과 수하들을 두는 것을 좋아했으며 또한 천하에서 온갖 방면의 재 맥주효모다이어트 주 있는 사람을 초청하기도 했어요." 천우는 점차 기이한 느낌을 받았다. "그는 나이가 들자 자신의 그 취미에 빠져 들었는데 그는 천하의 잡기(雜技)에서 온갖 방면의 재주를 모아 기록하기 시작했어요. 어떤 재주는 그는 돈 주고 마구 사들였어요." 초초의 말은 점차 근원적인 것으로 접근해 가고 있었다. "그는 방대한 서고(書庫)를 갖게  맥주효모다이어트 되었어요. 천하 각 방면의 재주를 적은 책을 모은 거 예요. 그러나 그런 그도 결국에는 수명이 다해 죽었어요. 그는 그 동안 자신이 모은 모 든 것을 자신의 무덤에다 후사를 위해 안배해 두었어요." 천우는 그 말을 듣고 안색이 변해 자신도 모르게 부르짖었다. "진자방의 황금대총(黃金大塚)에 대한 전설이 그럼 사실이었단 말이군!" 초초는 두 눈에서 초

 

롱초롱한 지혜를 발산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네, 사실이예요." 천우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 진자방(陣子房)의 항금대총(黃金大塚). 그것은 삼백 년 간 끈질기게 전해 내려오는 전설이다. 전설적인 부호 진자방이 세웠다는 그 무덤은 진시황(秦始皇)의 무덤과 함께 이대 신비 로 불리웠다. 진자방은 괴팍한 인물이었다. 자신의 전 재산을 결코 세상에 내놓지 않았다. 또한 삼천미부와 하인들까지 죽을 때 그 무덤에 산 채로 매장시켜 맥주효모 다이어트  버렸다. 풍문에 의하면 황금대총은 온통 황금과 보화로 축조되어 있어 단지 그 일부분만 떼어 내도 엄청난 가치가 있다고 했다. 그러나 수백 년 동안 숱한 사람들이 진자방의 황금대총을 찾아 헤맸지만 아무도 그것을 찾지 못했다. 황금대총이 어디에 있는지 그것은 다만 환상의 신기루인지...... 전설 속 의 환영에 불과한 것인지 아무도 찾지 못했다. 초초는 천우를 바라보며 계속 놀라운 비밀을 털어 놓았다. "진자방의 황금대총은 바로 이곳에 있어요. 군방원의 지하에 거대한 대총이 있는 거예 요." "......!" 천우는 경악했다. 그 얼마나 놀라운 사실인가? "하나 이제까지 밝혀진 것은 극히 일부분에 지나지 않는 것이예요. 현재 확인된 것은 그 십분지 일도 되지 않아요." "....

 

..." "진자방은 후사가 없었으나 그에게 충성을 다하는 대대(代代)로 내려오는 가신(家臣)이 있었어요. 그는 그 가신에게 유언을 남겼어요. 그 유언에 따라 바로 이 낙화군방원이 세워졌어요. 낙화군방원으로 인해 진자방의 취미는 계속 이어졌어요. 그가 재주를 사 맥주효모 다이어트 랑 하는 취미 말이에요." 천우는 비로소 군방원의 특이한 방식을 이해할 수 있었다. "그래서 이곳의 기녀들은 재주를 황금보다 더 좋아하였군." "그래요. 기녀들은 사내들로부터 황금 대신 재주를 대가로 받아 진자방의 무덤에 바치 게 되었어요. 그 재주를 책으로 기록하여 만경서고(萬經書庫)에 비장하게 되었어요." 천우는 문득 이상한 듯 물었다. "너는 어찌 이같은 사실을 그리 자세히 아느냐?" 초초는 배시시 웃었다. "이곳의 기녀들은 모두 아는 사실이예요." "그런...... 가?" 문득 초초는 두 눈에서 이상한 국산맥주효모다이어트  광채를 발산하며 물었다. "당신은 군방오화에 대해 이상한 생각을 가져본 적이 있나요?" "......?" "군방오화를 꺾는 자에게 본원에서 내건 포상 제도에 대해서 말이

 

예요." "그건 재주를 모으기 위해서가 아니냐?" "그런 뜻도 있지만 진정한 목적은 다른 데 있어요." "......?" "지금까지 오화를 모두 꺾은 사람은 나타나지 않았어요. 오화를 만든 사람은 바로 진자 방 본인이었어요. 그는 생전에 후계자가 없었기 때문에 그같은 방법을 생각했어요. 오 화를 모두 꺾는 자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물려 줄 생각을 한 거예요." 천우는 눈썹을 꿈틀했다. "과연 그다운 짓이로군......!" 초초는

 

문득 의미깊은 시선으로 그를 바라보며 말했다. "초초가 이런 얘기를 하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겠지요?" "후후... 너는 나에게 오화를 꺾으란 말을 하고 싶었구나." "바로 맞추었어요. 당신이라면 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초초, 그녀의 눈에는 확신이 빛나고 있었다. 처음에는 그에게 오빠라고 불렀으나 이제 그녀의 칭호는 당신이었다. 그녀는 지혜와 신뢰가 깃든 시선으로 천우를 계속 바라보았다. "오화를 모 국산맥주효모 두 꺾는 자에게는 그가 남긴 모든 것을 주도록 진자방은 안배했어요. 아직도 열리지 않은 황금대총의 열쇠... 그것이 바로 오화를 꺾은 사람에게 주어질 보물이예요 . 그 열쇠는

 

 군방십보(群芳十寶) 중 가장 가치있는 지보예요." 천우는 팔베개에서 손을 풀어 기지개를 켰다. "내가 그 일을 해낼 수 있다고 믿느냐?" "초초는... 믿어요." "하하...! 초초야, 너는 지나치게 나를 과대평가 하는 것 같구나." 초초는 정열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고개를 흔들었다. "아니예요. 초초는 적어도 사람을 보는 눈 하나만은 믿어요. 당신을 해낼 수 있을 거예 요." 천우는 하품을 했다. "한데 한 가지 묻고 싶 국산 맥주효모 은 게 있다." "물어보세요." "군방원을 주관한다는 그 가신은 누구지?" "그 분은 황금전의 제사장이예요. 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